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민원인 피해유형

  • · 잘못된 정보로 인한 피해 : 입력오류 등
  • · 처리담당자 오류로 인한 피해 : 실수, 판단착오 등
  • · 기계적 오류로 인한 피해 : 컴퓨터 오류, 전산망 오류 등
    (단, 천재지변, 시스템점검 등 전산운영자의 실수가 아닌 경우는 제외)

피해구제방법 및 절차

  • · 잘못된 정보는 즉시 시정하는 등 조치와 함께 민원인에게 10,000원 상당의 상품권으로 보상 조치
  • · 홈페이지 전자민원 신청을 통해 온라인 접수하고, 이후 절차는 우리병원「환자서비스헌장」의 보상절차와 동일하게 운영

피해처리기간

  • · 일반적인 민원처리기간인 7일 적용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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